국내여행기/경기도,서울,인천🏙

[서울여행 🚗] " 롯데백화점 일루미네이션" 겨울의 시작

투어봉 2023. 11. 12.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봉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것은 롯데백화점 일루미네이션입니다. 정말 멋있고 작년에도 처음 통역사 일을 하면서 서울 구경을 많이 했는데 그때도 많이 멋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그때는 영플라자 쪽에서 디스플레이를 안 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부족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만 이번에는 조금 느낌이 다르더군요. 영플라자 쪽에서는 MY Dearest Wish라는 주제로 쇼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영상이 나오고 있었고요. 이번에는 롯데백화점이 칼을 갈았구나 싶다고 했습니다. 작년에는 신세계가 진짜 예뻤다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이번에는 롯대백화점도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번에는 무승부가 아닐까 생각이 되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이번 신세계 일루미네이션도 갔지만 정말 둘 다 너무 멋있습니다. 그리도 조금씩 조금씩 관광객이 늘고 있고 옛날처럼 돌아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활기를 되찾아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도 들고요. 롯대백화점 일루미네이션 방문기를 시작합니다.

 

2023.11.12 - [국내여행기] - [국내여행 ✈️] " 신세계 일루미네이션 " 크리스마스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백화점의 향연

 

[국내여행 ✈️] " 신세계 일루미네이션 " 크리스마스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백화점의 향연

안녕하세요. 투어봉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것은 작년에 엄청 각광받았던 신세계 백화점의 일루미네이션입니다. 이번연도는 magical winter fantasy라는 주제로 일루미네이션을 시작했습니다. 이곳은

tourbong-kr.tistory.com

양대산맥 일루미네이션 입니다. 한번 꼭 봐보시기 바랍니다 .

 

지도

 

위치는 이곳입니다. 명동과도 가깝고 시청 그리고 남대문시장과도 가깝고 그리고 종각이랑도 가까워서 먹새권과 관광을 곳이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단 일루미네이션이 점등되는 시간은 17시반 입니다. 지금은 낮이 짧아져서 5시 정도만 되면 많이 어두워지잖아요.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있는 이곳은 영프라자 에비뉴엘 그리고 롯데 호텔 이 있는 롯데 라인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가면 기본적으로 롯데의 모든것이 다 있습니다. 에비뉴엘에는 롯데 시네마까지 있기 때문에 데이트와 쇼핑 그리고 식사 등등 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그리고 면세점이 있어서 면세품을 구매하는데 용의 합니다. 이번에 일루미네이션은 영프라자 외부 디스플레이와 백화점 외부에 전시되어 있는 전시품들 그리고 메인 롯데호텔 옆에 대형트리와 나무에 있는 전구들이 그 위엄을 뽐내고 있습니다. 백화점 내부로 들어오시면 내부 배너와 외부배너 그리고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등이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디자인으로 다 바뀌어 있습니다. 

 

 

여행지의 특징

특징이라고 한다면 이곳은 외부에 있어서 조금 추울수가 있으니 핫팩이나 방한용품을 꼭 챙겨 오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단독으로 찍을 기회가 없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까이에서 찍으면 잘 안 나오는 점도 단점이 될 수 있을 꺼같습니다 그리고 반대편으로 가서 찍으려고 하면 아쉽게도 버스가 많이 다녀서 찍기 불편합니다. 그래도 눈으로 담기에는 너무나도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한류스타들이 화면에 나오는 스타에비뉴 쪽으로 가면 가수를 보면서 지나갈 수 있기도 합니다.

 

 

영업시간

일루미네이션은 11월 3일부터 시작해서 12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점등은 17시 30분에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꺼지는 시간은 10시 반경에 꺼지고 롯데백화점이 이미 6일 날 휴무를 해서 휴무는 이번달에는 없지만 휴무날에도 일루미네이션은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여행에서 찍은 사진들 

 


 

이번 여행에서 느낀 점

다음에는 신세계 일루미네이션도 올릴 생각이지만 요즘은 백화점끼리 경쟁하는 것 같습니다. 많이 이뻐지고 그마만큼 투자를 많이 하는 것 이겠지요. 좋은 선의의 경쟁들이 많아져서 점점 더 고퀄리티의 작품들이 많아져서 이쁜 것들을 관광객이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언제나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투어봉이였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BYEBYE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