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국내맛집🍜] 5000원 돈코츠 라멘 "야마노라멘" 신촌가성비 맛집

투어봉 2023. 10. 4.
728x90
반응형
맛있으면 0 칼로리
개인적인 의견이 담겨있는 포스팅입니다. 취향과 입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점 이해하시고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투어봉입니다. 오늘은 기본적으로 가성비시리즈 신촌에 야마노 라멘에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저번에 올렸던 꼬숑돈가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도 똑같이 현금으로 하고 있고요. 물은 사 먹어야 됩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착해서 많이 드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제가 봤을 때는 꼬숑과 그 옆에 김치찜가게 그리고 야마노 라멘이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 가게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으시다는 것에는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일단 신촌에서 만원으로 음식을 배불리 먹었다는 것에 의의를 두어야겠습니다.

신촌에 가실 일이 있다면 한 번쯤 가서 음식을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먹은 돈코츠라멘에 꿀리지 않을 정도의 맛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식으로 만드시는지는 제가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막타임에 가서 봤을 때는 냄비에 물을 넣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만드시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일단 바로 시작해 보죠

반응형

 

꼬숑 돈가스 바로 옆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촌에서 내려서 올라오다 보면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점 바로 앞에 있습니다. 형제 갈비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만원으로 한번 먹어볼까??라고 생각을 해서 꼬숑에서 트루꼬숑으로 2장의 돈가스와 야마노에서 라멘을 먹었습니다.

https://tourbong-kr.tistory.com/64

 

[국내맛집]최저가 돈가스 "꼬숑돈까스"

맛있으면 0 칼로리 개인적인 의견이 담겨있는 포스팅입니다. 취향과 입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점 이해하시고 봐주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하고 싶은 가게는 신촌에 위치하고 있는 가격이 너

tourbong-kr.tistory.com

전에 써본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

 

트루꼬숑을 먹은 뒤에 바로 옆에 있는 야마노 라멘에 가서 돈코츠라멘을 먹었습니다. 

글로도 쓰여있습니다만 가성비식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저희 집 근처의 라멘집을 가도 이 정도 퀄리티의 라멘을 5000원에 먹을 수 있냐고 물어보면 저는 당연히  NO라고 말할 것입니다. 물론 더 비싼 만큼 퀄을 더 좋습니다만 그래도 저는 5000원에 이 정도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분식집에 가도 인스턴스라면을 끓여서 4000원을 받는 시대에 생면의 라멘을 5000원에 먹는 다면.... 저는 다음에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엄청 맛있었습니다. 국물도 맛있었고 다른 라멘집과 다른 점은 라멘에 김치가 나온다는 점입니다. 일식 라멘집에 가면 김치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있습니다. ㅎㅎ 

사진에서 보다시피 정말 면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다음에는 이 옆에 있는 김치찜 가게에 가서 맛있는 김치찜을 먹어보고 한번 어떤가 느껴보고 싶은 생각입니다. 그 김치찜조차 5000원이기 때문이죠.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그렇듯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YEBYE~~

개인사비로 먹고 쓴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