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국내맛집🍖] " 농가의 식탁" 강화도 용진진 옆에 있는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맛집

투어봉 2023. 10. 25.
728x90
반응형
맛있으면 0 칼로리
개인적인 의견이 담겨있는 포스팅입니다. 취향과 입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점 이해하시고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투어봉입니다. 오늘 소개하고 싶은 곳은요. 농가의 식탁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주변이 뻥 뚫려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옆에는 용진진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식당이다 보니까 뒤에 산책 겸 뛰여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반려견용 수영장도 있었고요. 가을이기도 하고 겨울 이 다가오고 있으니까 지금은 운영을 안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처음 와보는 곳이었는데 여유를 느끼기에는 정말로 좋은 곳이었습니다. 저희 전에 단체손님이 있어서 조금 기다리기는 했습니다만 그 단체 손님이 외국 손님이셨습니다. 요즘은 지방으로 많이 놀러 가는 추세인 것 같아서 매우 보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조금 오래 기다리게 되어서 사장님께서 소금빵과 음료를 주셨습니다. 우마이~~~~ 맛있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반응형

2023.10.24 - [국내여행기] - [국내여행] " 강화루지" 강화도에서 스릴 있는 액티비티를 타보자!

 

[국내여행] " 강화루지" 강화도에서 스릴있는 엑티비티를 타보자!

안녕하세요! 투어봉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에서 타고 정말 재미있었던 강화루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화도 하면 기본적으로 마니산, 강화고인돌유적지, 초지진, 광성보등등 많은 것

tourbong-kr.tistory.com

맛있게 먹기위해선 재미있게 놀아야겠죠.!! 강화도에서 즐기는 익스트림 스포츠 루지!! 한번 확인해 보시고 체험해 보세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해안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해풍이 아주 선선했습니다. 가을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더운 날씨였는데 선선한 바람이 있어서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아주 심플하게 돼있는 건물입니다. 보시면 반려견들의 사진과 리드줄 하네스 같은 것을 걸어 놓으셨고 계단으로 올라오는 길에는 맛집인 것을 증명을 하듯 방송프로그램에서 나온 사진을 걸어 놓으셨습니다.

반려견이 산책하기 좋게 되어있는 정원입니다. 넓고 푸르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장님께서 관리를 했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바로 앞에서 보이는 용진진입니다. 멋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돌하르방 코만 지면 뭐에 좋다고 했는데... 그날이 오길 기다려보겠습니다. ㅠㅠ

사장님께서 주신 소금빵과 블러드오렌지  소다입니다. 유후 너무 맛있었습니다. 소금빵은 약간 밍밍한 느낌이 특징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방금 구워서 그런 건지 아님 원래 맛있는 건지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반려견 수영장이 있었습니다.

입구부터 반려견을 사랑하시는 사장님의 마음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곳에 유일한 단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화장질입니다. 이곳은 화장실이 1개여서 만약 화장실을 가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경우에는 많이 기다려야 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샐러드바입니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지는 않습니다. 고기류가 많다 보니 깔끔하게 해 줄 수 있는 채소류나 차종류를 구비해놓고 있었습니다. 저는 오미자차로 선택해서 마셨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도 전부다 하나씩은 섭취했습니다. 

계산대입니다 깔끔하게 보관하고 있는 것이 보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웨이팅 시스템도 잘 가 추고 있습니다. 

이것이 삼겹살 300g 반상입니다. 생각보다 밥양이 적어서 저는 2번 더 달라고 했습니다만 더필요하신 분들은 말씀드리면 되겠습니다. 맛있는 한상을 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메뉴는 아래에 있습니다.

밥을 다 먹어 버려서 다시 받아왔습니다 ㅎㅎ 미역국도 한 번 더 리필!! 밥을 먹을 때는 포만감이 느껴져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에 한 사람입니다 저는요!!! 

설거지가 필요 있겠습니까? 다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다 먹었고 야채도 알맞게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야채의 본연의 맞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구워서 먹는다는 것이 참 힘들다고 생각하는데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일단 다음에 일본동생이나 친구를 데리고 간다고 한다면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깔끔한 상에 맛도 좋아서 외국사람들 입맛에도 정말 잘 맞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강화도 놀러 갔을 때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식당이 많지 않은데 이곳은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투어봉이였고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BYEBYE

회사야유회에서 먹고 쓴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