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기/경기도,서울,인천🏙

[서울여행🚗] 뚝섬 한강공원 " 드론라이트쇼"

투어봉 2023. 10.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봉입니다. 오늘은 지금도 하고 있는 드론쇼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드론쇼는 매주 금요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드론이라는 기계는 별로 생소하지 않을 겁니다. 스파이더맨에서도 드론을 이용하여서 공격도 하고 위협을 가하는 장면들이 나온 만큼 드론은 편리도 하지만 무서운 기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저번 평창올림픽에서 드론으로 오륜기를 만들어 세계를 감동시켰던 대한민국의 기술이라면 어떨까요?? 그것을 지근거리에서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드론쇼입니다. 뚝섬에서 진행하고 있는 드론쇼인데요. 이곳도 인기가 많은 만큼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공연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진행요원들이 수고를 많이 하셨습니다. 편의점은 줄이 너무 길어서 말도 안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드론쇼를 보러 가게 된다면 두 가지만 알고 있으시면 될꺼같습니다.  첫 번째는 가까이 간다고 해서 더 잘 보이는 것은 아니다. 드론이 높이 뜨기 때문에 다 잘 보인다.  그리고 두 번째는 음식은 싸가라입니다. 가서 먹겠다고 안 싸가면 진짜 후회하십니다. 저 또한 편의점 이용이 불가능하여 물을 먹고 싶어도 못 먹는 상황이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뚝섬 한강공원에서 바로 진행을 합니다. 시간이나 자세한 부분은 

https://culture.seoul.go.kr/culture/culture/cultureEvent/view.do?cultcode=143184&menuNo=200009 

 

서울문화포털

서울문화포털

culture.seoul.go.kr

위 홈페이지를 이용하여서 봐주세요. 7시부터 8시 40분까지로 되어있고 대부분 8시부터 시작합니다. 근데 날짜가 지나가면서 많이 어두워지는 게 빨라져서 더 빨리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하늘을 수놓은 서울 마이 소울

드론쇼로 이런 것까지 된다고요!!! 처음 드론쇼를 봤는데 우리나라 기술 참 좋아졌습니다. 예전에 생각도 목 하는 것을 지금은 하고 있으니... 

7호선 뚝섬 유원지역을 나오면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불금이기 때문에 더욱더 그러는 것 같습니다. 회사도 끝나고 갈 곳이 없는 분들이나 술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시간대기도 합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끝내주고요.

사람이 너무 많아요. 진짜 그래도 많이 넓은 광장이기 때문에 인명피해가 날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조심해야겠죠?  안전한 관람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은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느낌상으로는 레디플레이어원이라는 영화가 떠오르는 부분입니다. 가상세계에서 춤추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습니다. 아기들도 너무 좋아했고요.

드론쇼가 시작됐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천대나 되는 많은 양의 드론이 위로 상승합니다. 진짜 이 부분도 장관인 것이 한 단계씩 올라가는 모습이 너무 멋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생각도 못했습니다. 너무 빨리 지나가서 말이죠.

하지만 알아두셔야 되는 것이 이곳에 모인 분들은 시간이 지나면 다 뚝섬유원지역으로 몰린다는 점입니다. 정확하게 말해서 엄청난 인파가 역으로 몰린다는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마지막 끝나기 전에 미리 조금씩 역 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한다면 정말로 재미있는 관람이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입니다. 언제나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나날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투어봉이였고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그럼 BYEBYE~

 

참고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