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기/시코쿠🗾

[다카마쓰 여행 ✈️] " 야시마산 정상 셔틀버스" 야시마 산으로 가는 방법 🚌

투어봉 2024. 1. 1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야시마 정상 셔틀버스


야시마 정상 셔틀버스이야기


 고토덴 야시마 역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풍경이 야시마산이다. 너무나도 웅장하고 멋있는 곳이다. 하지만 가는 방법이 진짜 너무 없어서 정말 골치가 아프다.

 내가 내려서 바로 앞에 봤을 때는 곤돌라도 있었다. 하지만 그곳을 안내하는 지도에는 운행을 안 한다고 적혀있었다. 

 내가 도착한 시간은 12시 50분 정도였고 그리고 주변을 둘러볼 생각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밥을 안 먹은 상태에서 온 것이기도 하고 그다음 버스가 14시 1분이라는 것에 나에게는 시간이 1시간만 있었다. 그래서 그냥 주변을 돌아보자라는 심정으로 돌아보기 시작했다. 

 시코쿠무라라는 민속마을이 있는 것을 알아내서 그곳까지가서 안에 들어가 주변을 관광하고 위로 올라갈 생각을 했었다.

 그냥 포기했다. 이건뭐... 올라가는 길이 가파르기도 했고 먹은 것이 없어서 힘이 하나도 안 났기 때문이다. 그래서 옆에 있는 잇카쿠에 가서 호네츠키토리를 먹었다. (이건 다음 이야기이다)


▼위치

고토덴야시마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별표가 바로 그것이다. 그리고 옆에 정자처럼 있는 곳이 시코쿠 무라 앞 버스 승강장이다. 사진이 그것이다.

이것은 고토덴 그룹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다.


▼전 에피소드

2024.01.14 - [일본여행기/시코쿠🗾] - [다카마쓰 여행 ✈️] " 고토덴 야시마역 " 이용방법과 야시마역 가는 법 여행팁🔰

 

[다카마쓰 여행 ✈️] " 고토덴 야시마역 " 이용방법과 야시마역 가는법 여행팁🔰

고토덴 야시마역 이야기 오늘은 여행팁뿐만 아니라 고토덴을 어떻게 이용하면 좋은지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기본적으로 다카마쓰에 오는 사람들은 패키지여행이 많은 것은 사실이다. (내가 타

tourbong-kr.tistory.com

 전 에피소드는 야시마역까지 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꼭 한번 읽어보기 바란다. 


 역 앞에 나오면 바로 보이는 풍경이다. 앞에 보이는 것이 야시마산이다. 너무 멋있지 않은가 이곳에는 수족관뿐만 아니라 절도 있고 전망대까지 있는 아주 가볼 만한 곳이다.

 가을이 되면 더욱 이뻐지겠지만 사람들이 많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비수기 때 왔다. 옆에 곤돌라가 올라가는 것처럼 보이는 곳이 있는데 운휴이고 추가적으로 이제 시간표도 올릴 예정이지만 주말이 더 좋고 야경을 보러 가기 편하다. 오른쪽에 보이는 공터가 버스 승강장이다.

야시마 정상

 야시마 정상에 있는 버스승강장이다. 위 정상까지는 8분남짓만 걸리는 시간이고 그렇다고 멀지도 않다. 그렇기 때문에 많이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다. 

 참고로 내리면 편의점이나 이런 부분이 많이 현저하게 부족하므로 꼭 아래에서 사 오길 바란다. 음료수나 그런 것은 자판기가 잘되어 있어서 부족하지가 않는다. 

야시마는 저녁 야경이 정말 멋있다. 그렇기 때문에 저녁에 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것은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란다. 

야시마 정상 셔틀버스 시간표

 딱 보면 알 것이다. 시간표가 조금 잘못된 것은 아닌가.  아니다 다 전부 제대로 되어 있다. 그리고 당구장 마크가 되어있는 것은 주말만 가능하니까 그 점은 잘 이용해서 방문을 하면 좋다. 

 저녁에 야경을 보러 가는 것이 좋다고 말했는데 평일에는 해당사항이 없다. 이점은 생각해야 된다. 

주말일 경우에는 야경을 보러 가서 버스를 타고 올라갔다가 올 수 있지만 평일은 안되기 때문에 렌트를 했다면 한번 다녀와보자

그럼 멋있는 풍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