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국내맛집🍖] " 원더풀 일품 찹살꽈배기" 꽈배기 전문점 청양패스로 사먹을 수 있는 꽈배기 😋

투어봉 2024. 1. 9.
728x90
반응형
반응형

꽈배기


원더풀 일품찹쌀 꽈배기 이야기


 이것은 솔직하게 말해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꽈배기 점포이다. 체인점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천안에 유명한 못난이 꽈배기 쪽이 오히려 전국구로 먹을 수 있는 꽈배기 점포일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나는 이곳을 말하고 싶은 이유가 있다. 지역 경제 개발을 위해서 패스에 꽈배기를 넣은 것 우리나라는 관광인프라가 더 잘 되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보면 꽈배기 1개가 별거 안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래도 지역개발을 위해서 하는 부분도 있을 것이다.

 나는 슈크림 도넛과 핫도그를 먹었다. 말을 안해도 될 정도로 그냥 맛있다. 신발을 튀겨도 맛난다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 기본적으로 맛있는 도넛반죽으로 먹는다면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위치

 청양 시내에 위치하고 있다. 주변에서 밥을 먹고 간단하게 카페도 한잔한뒤 꽈배기 간식도 하나 먹는 것은 어떤가


▼전 에피소드

2024.01.07 - [국내맛집] - [청양 카페 ☕] " 던 오브 마운틴" 청양 패스로 갈 수 있는 청양 시내에 있는 카페!! 😍

 

[청양 카페 ☕] " 던 오브 마운틴" 청양 패스로 갈 수 있는 청양 시내에 있는 카페!! 😍

던 오브 마운틴 이야기 일단 청양 시내로 한번 가보고 싶었다. 어떤 느낌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가봤더니 진짜 사람보다 차가 더 많았다. 홍보는 잘 되어있다고 생각했지만 정말 아쉬웠던 것이

tourbong-kr.tistory.com

이 카페가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이다.


외관

 시골에서 자주 보이는 그런 건물인것 같다. 주변상권이 그리 활발하지 않으니 이곳도 여유가 있어 보인다. 만두는 따로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외관만 봐도 맛있을 것 같다.

 일단 도넛을 먹어봤는데 맛있었으니 지나가면서 한번씩 들러서 간식으로 가지고 가는 것도 좋아 보인다.

핫도구 슈크림 도넛

 핫도그는 반죽을 따로 해서 하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았다. 핫도그 반죽이 약간 내가 느끼기에는 도넛 만드는 반죽으로 핫도그를 튀긴 것 같다.

 그렇다 맛없을 수가 없다.

마무리

 너무 맛있었다. 핫도그도 별로 먹지도 않았는데. 금방다먹었다. 그리고 슈크림 도넛도 그냥 먹다 보니 없어졌다.

 솔직히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사가려고 했다. 하지만 이걸 먹으면 손두부를 못 먹을 것 같아서 그냥 안 먹었다. 

 그래도 참아서 다행이다. 그렇기 때문에 손두부를 많이 먹을 수 있었으니 말이다. 이번에 칠갑산얼음분수축제도 이제 거의 중간정도 왔다. 그렇기 때문에 청양 시내 쪽으로 들어왔을 때 배가 고프면 간단하게 들고 가는 것도 안이다.

다음부터는 이제 가끔씩 일상 블로그도 올리고 이번에 일본여행을 간 이야기도 적어 보려고 한다.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