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기/경기도,서울,인천🏙

[서울 여행 🚗] " DDP 서울라이트 " 동대문 서울라이트 이번연말 까지만 하고 31일 카운트다운 😍

투어봉 2023. 12. 31.
728x90
반응형
반응형
DDP 서울라이트

서울라이트 이야기


 서울라이트 이야기이다. 전에도 올렸지만 이번에는 다르다. 서울라이트는 2번 한다. 가을과 겨울 겨울이 조금 더 스케일이 크다. 왜냐하면 연말이기도 하고 새해 카운트 다운을 이곳에서 하기 때문이다.
 광화문과 같이 운영을 하지만 12월 31일 자로 끝이 난다. 참 아쉬울 뿐이다. 그리고 광화문 서울라이트도 금토일 주말만 운영을 한다고 하니 그것도 조금은 아쉽다.
 나는 직접 가본 것 아니면 적질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린다. 누구보다 빨리 가서 적어야지 같은 마음은 있지만 피곤하면 못 가는 것이고 그렇다고 현생을 포기하고 가는 것은 무엇보다 싫기 때문이다. 
 이번 동대문 DDP를 거의 막바지에 다녀왔다. 그래도 다녀온 것에 의의를 두고 싶다.


▼위치

위치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1번 출구를 나오면 바로 하고 있다. 이것도 같이 정각에 시작해서 30분 동안 하는 쇼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 안 가면 조금 기다려야 될 수 있다.


▼전 에피소드

2023.12.24 - [국내여행기/경기도, 서울, 인천🏙] - [서울여행 🚗] " 광화문 서울라이트 " 100년 만에 복원된 월대에서 첫 선보이는 서울라이트 🤩

[서울여행 🚗] " 광화문 서울라이트 " 100년 만에 복원된 월대에서 첫 선보이는 서울라이트 🤩

광화문 서울라이트 이야기 광화문에서 기대하고 있던 서울라이트가 시작되었다. 서울라이트는 원래 DDP에서 했던 것이었다. 광화문 서울라이트가 생긴 건 2022년이다. 하지만 작년에는 월대가 없

tourbong-kr.tistory.com

같이 하는 서울라이트로 1월 21일까지 진행을 하는 데 DDP는 지금 올리는 시점기준으로 오늘까지만 하고 이제 막을 올리는 서울라이트이다.


서울콘

 내가 간 날에는 크리에이터 팬사인회도 있었고 공연도 있었다. 서울콘. 전 세계의 50명의 인플루언서들이 모여서 하는 콘이라고 하는데 나도 가고 싶었지만 일하느라고 못 갔다. 
 그래도 괜찮다. 나는 서울라이트를 보러 온 것이기 때문이다. 매년 주제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것만큼은 놓치고 싶지 않았다.
 참고로 서울콘은 1월 1일까지 하니까 가보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쿠키런킹덤

 쿠키런킹덤의 미디어 파사드가 진행되어지고 있었다. 이번에는 이런 것도 있구나 싶었다. 나는 8시 8분 기차를 타고 내려가야 되는데 잠깐 시간을 내서 도착한 시간이 7시 10분 경이였다. 
 쿠키런 킹덤의 미디어 파사드는 참 귀여웠다. 이것의 공연이 끝나는 시간은 7시 반이 조금 넘은 시간이었다. 나는 밥을 챙겨 먹을 세도 없이 바로 지하철을 타러 갔다. 

랜덤댄스
오늘 있는 서울라이트 프로그램

 돌아가는 길에 서울콘에서 랜덤 댄스를 하는 공간을 봤다. 나도 댄스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세계 다른 나라 사람들이 같이 춤을 출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다.
 이번에는 아쉬웠다. 시간을 더 만들어서 와서 조금이라도 더 보고 갔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
 하지만 괜찮다. 이번에도 조금이나마 봤으니까 작년부터 서울라이트는 꼭 한 번씩 보고 있는데. 볼 때마다 새롭고 행복한 것 같다. 
오늘이 가면 이제 새해가 온다. 오늘 DDP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