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맛집

[키타큐슈맛집🍜] 야키우동 고쿠라 맛집 '이신'

투어봉 2023. 9. 18.
728x90
반응형
맛있으면 0 칼로리
개인적인 취향이 담긴 포스팅입니다. 취향과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이점 유의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어봉입니다. 오늘은 야키우동이 만들어진 도시 고쿠라의 '이신'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원래 오코노미야키 전문점입니다. 그런데 야키우동도 오코노미야키만큼이나 맛이 있어서 정평이 나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을 드렸는지 모르겠지만 캇짱에서도 야키우동을 마지막에 드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야키우동을 많이 드십니다. 저는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다음에 기타큐슈에 가게 되면 한 번 더 먹고 싶은 그런 곳이기도 합니다. 다음에는 오코노미야키랑 야키우동을 꼭 다 먹을 것입니다. ㅎㅎ 

https://maps.app.goo.gl/CHTpd4Ymviz1JUfLA

 

오코노미야끼 이신 · 일본 〒802-0006 Fukuoka, Kitakyushu, Kokurakita Ward, Uomachi, 3 Chome−1−11 クロスロー

★★★★☆ · 오코노미야끼 전문식당

www.google.com

이곳의 위치입니다. 상점가에 있고 기본적으로 음식점이 있을꺼같지 않을 곳에 있어서 처음에는 찾기 힘들었습니다. 어디지 하면서 2번은 돌아본 것 같습니다. 큼지막하게 간판이라도 있으면 좋겠지만 정말 안 보이거든요 ㅎㅎ 

이렇게 하나 밖에 있습니다.

온 방향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진짜 저같은 경우에는 고쿠라 역 쪽에서 아래로 걸어가서 안보였습니다. 고쿠라역 쪽으로 올라가는 사람들 한태는 보이겠지만요. 결국 찾아냈습니다. 그리고 안쪽 건물로 들어가서도 안 보여서 혼났습니다. ㅋㅋ

작아요 진짜

진짜 조그마한 사이즈의 간판입니다. 정말 작았습니다. 결국에는 찾아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ㅎㅎ 이제는 들어가볼까 하고 들어가서 1인 상에 앉았습니다. 오코노미야키를 드실 분은 철판 쪽에 앉아 주세요. 저는 처음부터 야키우동을 먹을 생각으로 갔기 때문에 1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오코노미에 진심이신 분

마스터이신 분께서 경연에서 수상도 하신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오코노미에 진심이시구나 싶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오늘은 오코노미를 먹으러 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패스했습니다. 가격은 어느 정도 다 있는 편입니다. 그리도 저는 여행에서 처음 먹어 보는 것은 일단 시키고 보는 편이라 스페셜디럭스 야키우동를 주문했습니다. 얼마나 스페셜이길래 비쌀까 싶었습니다.

야키우동

기본적으로 우동을 보시면 양념이 잘 발라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코노미야키를 만들 때 쓰는 양념이랑 같은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가쓰오부시도 많이 뿌려져 있고요 새우부터 가리비도 들어가 있고요.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달걀은 반숙으로 완벽했습니다. 한입 먹었을 때는 일단 입안에서 하모니가 일어나고 있었고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친구가 간다고 하면 저는 추천 할꺼같았습니다. 

전표

가격은 1290엔 이였습니다. 꽤나 가격이 있는 편이었고 안에 들어가 있는 해산물이 신선했어서 괜찮았습니다. 지금 환율까지 따지면 거의 만원 초반 때로 먹은 것이라 만족이었습니다. 요즘 일본 가격표를 보면 세금 전 가격을 크게 해 놓고 세금포함 가격을 아래 조그마한 글씨로 써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건 조금 그렇긴 한 것 같네요. 바로 알면 편한데 말이죠 

정문

잘 먹었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오코노미까지 시켜서 먹고 맥주도 한잔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새로운 음식을 먹을 때마다 행복감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여행을 오면 기타큐슈 쪽에 계속 있을 예정이니 다시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먹었던 것을 포스팅으로 할 때에는 입에서 눈물이 나오는군요. 다시 먹고 싶습니다. 그 맛을 아니까 더욱더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요.  여러분들도 다음에 기타큐슈에 가신다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투어봉이였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요. 끝가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BYEBYE~

개인사비로 먹어본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