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기/시코쿠🗾

[다카마쓰 여행 ✈️] " 효고마치 " 내가 묵은 숙소 근처에 있는 정류장 이용 팁 🐯

투어봉 2024. 2. 8.
728x90
반응형
반응형

공항리무진


효고마치   이야기


 마지막 다카마쓰 이야기가 될 예정이다. 나는 셀렉톤 호텔에서 잠을 청했다. 이곳이 저렴했고 그리고 괜찮았기 때문이었다. 

 나와 같이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렴하고 숙소 편하고 그리고 밥도 준다면 이보다 더 괜찮을 숙소가 있을까 싶다.

 숙소에서 밥을 안 먹으려고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 번 여행을 다녀보니까 아침밥은 뭐든 먹는 게 좋더라 즉 숙소밥도 괜찮으면 먹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이야기 할 것은 효고마치 앞에 있는 정류장에서 탄 공항버스 이야기인데 왜 이런 것을 적느냐 싶을 것이다. 

 대부분의 다카마쓰 비행기는 11시 40분 정도에 출발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9시에는 버스를 타야 9시 반정도에 도착해서 2시간 전부터 체크인 그리고 대기 출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조식을 먹는 사람들에게는 이 정보는 득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아닌 사람에게 득이 될 것이


▼위치

https://maps.app.goo.gl/bbLGmSANMiTrNAjD9

 

효고마치 · 일본 〒760-0025 가가와현 다카마쓰시 후루진마치

★★★☆☆ · 버스 정류장

www.google.com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는 곳이다. 이곳에서 타면 갈 수 있다. 그리고 가와라마치가 아니라면 아침에 밥 먹기란 힘들 것이다. 그래서 쓰는 팁이다.


▼전 에피소드

2024.02.07 - [일본여행정보] - [다카마쓰 여행✈️] " 다카마쓰를 다녀와서 느꼈던 여행 팁을 적어보려고 한다.🐯

 

[다카마쓰 여행✈️] " 다카마쓰를 다녀와서 느꼇던 여행 팁을 적어보려고 한다.🐯

다카마쓰 여행팁 이번 다카마쓰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내가 느끼고 경험한 것을 조금이나마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다. 모든 것이 그러하듯 누구든지 자기의 계획이 있고 그리고 하고 싶은 것이

tourbong-kr.tistory.com

 내가 다녀오면서 적은 팁들은 이곳에 다 있다. 일단 보고 그리고 알아보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버스승강장

 우동투어라고 쓰여있는 부분도 있다. 생각보다 굳이 가야 하나 싶기도 한 투어이다. 이것은 내가 적은 팁에 있는 정보로 어느 정도 커버를 칠 수 있는 부분이다. 

 자전거를 타면서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시간표를 보면 알겠지만 9시 5분 이 버스를 놓치면 일단 심장이 쫄깃해진다. 왜냐하면 다음 버스가 9시 55분이기 때문이다. 

 공항에는 일단 가야 되지 않는가. 2시간 전에는 가야 편하게 쉴 수 있다.

 

특별 아침 소접시정식

 이게 뭐냐 싶을 것이다. 일단. 마츠야에서 하고 있는 아침 메뉴이다. 내용이 실한 것이 엄청 비쌀 것 같다. 하지만 가격은 380엔 이게 뭐냐.... 옆에 보면 밥이 무료이다. 리필해도 무료 처음부터 많이 시켜도 무료. 너무 가성비이다. 나는 솔직히 후쿠오카에서만 하는 줄 알았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다. 

 그냥 마츠야에서 하는 것이었다. 이곳은 효고마치 정류장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는 마츠야이다. 그러니까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효고마치 정류장까지 가는 길에 있는 마츠야에서 아침밥을 먹고 리무진 타고 9시 5분에 출발하면 된다. 그럼 딱 맞다.

https://maps.app.goo.gl/GKU89r62ee5FZ9cS6

 

Mastuya Takamatsu Hyogomachi · 1-20 Hyogomachi, Takamatsu, Kagawa 760-0024 일본

★★★★☆ · 쇠고기덮밥 전문점

www.google.com

 이곳이니 한번 꼭 가보도록 하자 

훼미리 마트

 이곳은 효고마치 정류장 앞에 있는 패밀리 마트이다. 그냥 들어가면 되고 생각보다 커서 쉬기도 편하다. 일찍 도착했을 때 밥 먹고 이곳에서 음료수도 하나 사서 먹으면서 옆에 있는 흡연장에서 담배도 한대 피고 쉬고 다할 수 있다. 

 정류장에서 2분 거리이다. 나의 글을 보고 셀렉톤에서 잠을 자거나 효고 마치 주변에서 자는 사람이 있다면 이곳을 이용해 보자 아침밥도 실하게 먹고 편의점도 들러서 마지막 마무리를 하고 공항으로 가는 버스를 탄다면 이번여행은 완벽할 것이다.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