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기/큐슈🗾

[히타여행 ✈️] " 히타여행을 마무리하면서" 그대들은 어떻게 후쿠오카여행을 할 것인가? 📕

투어봉 2023. 12. 19.
728x90
반응형
반응형

출발전 모습


히타여행을 마치면서


 이제 끝이 왔다. 이번 히타여행을 업로드 하면서 오랜 시간이 지났다. 지금 현재 12월 18일 날로 나는 후쿠오카 여행의 일정을 마무리 지으려고 한다. 

 많이 길었다면 길었고 짧았다면 짧았다. 기본적으로 나는 11월 말에 일본을 갔다. 21일부터 23일까지 이어지는 2박 3일간의 길고 길었던 일정은 이것으로 끝을 내려고 한다.

 말이 이상한가 싶다. 끝이라기보다는 일시정지라고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 일본여행은 자주 갈 것이다 이제부터라기 보다는 이제는....

 일본여행이 이렇게 좋다면 거기서 살지 그래 라는 사람들이 있다. 일본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아픈 역사이자 우호적인 역사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한국에서의 생활보다 좋냐고 한다면 나는 NO라고 할 수 있다. 타지에서 생활한다는 것은 정말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얻는 것이 있다면 잃어버리는 것도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 위해서 나는 일본을 많이 갈 것이다.

 

일본 여행의 팁

 팁을 조금 적어줘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일본은 기본적으로 가깝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먼 나라다. 만화책도 있었다. 먼 나라 이웃나라 일본... 

 내가 짧게 다녀오는 이유도 그것이다. 일단 일본을 가려면 기본적으로 평일날 가는 것이 가장 싸다. 그리고 스카이스캐너와 네이버 항공권을 이용하여서 싼 기간을 잡으면 된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이곳에 가려면 캐리어보다는 백팩을 가지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백팩으로 가면 기다릴 필요가 없이 짐 없는 라인으로 가서 체크인을 하고 바로 들어가면 되기 때문이다.

▼전 에피소드

2023.09.22 - [일본여행정보] - [여행정보] 비행기표?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여행정보] 비행기표?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투어봉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싸게 항공권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이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가는 성수기에 항공권을 사려면 기본적으로 웃돈을 주

tourbong-kr.tistory.com

그리고 팁이라면 기본적으로 화수목이 가장 싸고 그다음이 월화수 그다음이 수목금 그리고 일월화 토일월 금토일 순이다. 그렇기 때문에 생각을 잘해보고 가야 한다,

 내가 2박 3일을 자주 다니는 이유에 대해서 말하겠다. 일단 일본여행을 길게 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즐길 수 있는 거리가 많다.

 그리고 회사원들이 눈치를 보면서 낼 수 있는 것이 2박 3일인 경우도 많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그들에게 더욱 많은 도움이 되고 싶다고 생각해 이렇게 여행을 다닌다.

 대도시 라면 3박 4일도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소도시를 다니는 묘미는 다녀본 사람만 아는 이야기다. 꼭 한 번 경험을 해보고 다니는 것을 추천한다.


이제 에피소드로 넘어가겠다. 

후쿠오카에서 일정을 다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나는 피카츄 과자를 사고 마지막 음식을 먹으려고 했다.

돈코츠 쇼유 돈카츠 라멘

 내가 시킨 것을 괴상망측한 라멘이었다. 돈코츠라멘과 간장의 조합은 많이들 하는 조합이다. 유명한 라멘집중에 나가 좋아하는 지로라멘집이 있는데 이곳이 돈코츠에 쇼유를 넣는 조합을 판매한다.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이곳에다가 돈카츠를 넣는다.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일반 라멘을 먹으려고 했다. 하지만 역시 블로그의 심장이 나를 가만두지 않았다.

 일단 먹어봐야겠다고 생각 그리고 다 먹었다. 다 먹고 나서 많은 후회를 했다. 그냥 평범한 것을 먹는 것이 몸에는 이로울 것이다.

 이것을 먹고 난 뒤에 얼마 있지 않아 바로 한국 인천으로 가는 비행기에 나는 몸을 실었다. 이번 여행 정말로 행복했고 즐거웠고 재미있었다.

 다음에도 또 다른 경험을 하기 위해서 나는 나아갈 것이다. 그리고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여행을 즐겨 보려고 한다. 

이것으로 일본여행은 잠시 일시 정지를 하도록 하겠다.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